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오는날 생각나는 어묵탕 레시피

비오는날 창밖에서 내리는 비를 보다보면 저는 어묵탕이 가장먼저 떠오르더라구요. 어묵은 생선으로 만들어진것이다보니 아무래도 단백질이기도 하고, 크게 간을 세게하는 편은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지않을까 싶어서 어묵탕 레시피를 공유해보고자해요. 저는 어묵탕을 만들때 많은 재료를 넣는편은 아니라서 간단하게 만드는 편입니다. 마트어묵 (어묵탕용 모듬어묵을 써도좋고 사각어묵 6장에 1200원 하는것도 쓰고 해요) 파 조금(있어도 되고 없어도되요) 청양고추 조금 (있어도되고 없어도되요) 재료로는 이게 전부고, 양념 간으로는 우동다시 (가쓰오부시 장국)이랑 후추만 있으면 된답니다. 간장을 써서 만드는것도 있긴한데 우동다시쓰시면 몇스푼 넣는것 만으로 맛이 확 달라진답니다. (우동사리 같이 넣어도 무척맛있구요) 어묵을 먹기좋게 썰어준다 물을 700ml 끓여서 우동다시를 3~4스푼 넣어준다. 후추 살짝, 파약간 넣고 마무리한다. 끝입니다. 한번 이렇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간단하지만 맛은 괜찮답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비오는날 생각나는 어묵탕 레시피

[홈카페 TIP] 간단한 생딸기우유 만들기

카페가서 딸기관련된 메뉴살펴보면, 딸기라떼도 있고, 딸기스무디도 있고하지만, 아무래도 가장먼저 눈에들어오는건 저는 생딸기우유더라구요. 딸기청을 내서 우유와 섞어서 주는 그게 어찌나 맛있던지 언젠가 집에서 한번해보려고했는데 딸기청을 만드는게 여간 복잡하고 힘들어야말이죠.. 그래서 저는 대충만든 딸기청에 우유를 섞어서 먹는답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일품이에요. 준비물도 별로없어요.  가위 우유 딸기 꿀한스푼 만있으면 됩니다.  아무딸기를 사셔도되요 저는 마트에서샀습니다. 요걸 4~5알 꼭지를 떼서 잘씻으신 후에  컵에넣고 가위로 잘게 잘라주세요. 어느정도 잘렸으면, 꿀한스푼 넣고 숟가락으로 잘섞어주신뒤 우유를 넣어서 휘저어주시면 완성. 정말간단하지만, 너무 달지도않고 생딸기식감도나는 생딸기우유가 된답니다. 한번드셔보세요.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홈카페 TIP] 간단한 생딸기우유 만들기

샤브샤브

이번 이벤트 주제를 보자마자 바로 샤브샤브가 생각났습니다. 식탁에서 바로 끓이기에 보글보글 소리도 더 잘 들려 비 오는 날에 딱이죠! 또, 국물 요리 중에 살 덜 찌는 거로 순위권에 들 거라 생각됩니다 :D 연초에 추울 때 집에서 가족들과 거의 매주 만들어 먹었습니다. (사진이 이쁘게 찍힌 게 없네요 ㅜ) 샤브샤브라고하면 아직까지 좀 거창한 느낌이 드는데, 사실 별거 없어요. 오히려 한국 국물요리보다 더 간단하면서 맛 내기가 쉬워요. 재료는 육수, 고기, 두부, 배추, 숙주, 팽이버섯, 6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여기에서 재료를 빼거나 더하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최소한 저 6가지는 있어야 샤브샤브 느낌이 나더라고요. 가장 중요하면서 가장 준비하기 쉬운 육수입니다. 요즘 집 근처 작은 마트만 가도 고기 코너 근처에 샤브샤브용 육수를 판매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묵 국물/우동 국물 느낌의 가쓰오를 추천합니다. (만약 없으시면 시판 사골 곰탕으로 하셔도 괜찮아요) 고기는 우등심, 우삼겹이 자주 이용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지방 부위가 조금 더 많은 우삼겹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더 진심이시라면 지방이 적은 우등심으로! 재료 손질은 간단합니다. 행구고, 적당히 잘라서 준비해 주시면 되어요. 재료 준비가 끝나면, 육수 원액에 물을 더하여 육수를 만들고, 고기 이외의 재료들을 넣고, 끓기 시작하면 같이 먹을 사람들을 식탁으로 부르면 됩니다. 다 모이면 고기도 넣어먹고 나머지 재료들도 먹어가면서 그리고 적절히 보충해가며 먹으면 됩니다! 끄읏 :D ----- 추가로 소스도 있으면 좋은데, 스위트칠리소스와 퐁즈소스가 일반적입니다. 스위트칠리소스는 자주 접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주 아주 살짝 매콤하면서 충분히 달달한 소스죠. 퐁즈는 일본에서 샤브샤브를 먹을 때, 자주 먹는 새콤한 소스예요. 요즘에 판매하는 마트도 꽤 있습니다. 이게 스위트칠리 보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이 번에도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진심이신 분은 퐁즈로 ㅎㅎ (다만, 한국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소스가 아니다 보니 호불호가 없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퐁즈랑 스위트칠리소스 두 가지만 있으면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두부를 제외하고는 채소에 들어있는 약간의 탄수화물을 빼면 당질이 거의 0에 수렴하는 음식이라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저탄고지의 대표적인 음식 :D 한 여름이지만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가족과 오둔도순 식탁에 앉아 샤브샤브 어떠신가요 ㅎㅎ

koojawook님의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샤브샤브

(7.17)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오후에 선스틱으로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바쁜 와중에도 챙겨야 하는 뷰티~ㅎㅎ 특히 물 마시기 할 때가 기분이 좋네요~ 배부르고 화장실 가고 싶은 귀찮음도 있음에도~ 물 많이 마셔줬을 때 수분이 충전되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좋네요~ㅎㅎ 꾸준히 좋은 습관들 익혀보겠습니다!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얼음동동 시원한 아아는 기본에 생과일주스까지~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얼음가득 들어간 아.아가 아닐까요. 커피머신기에서 에스프레소를 찐~하게 내려서 거기에 시원한 물과 얼음만 넣으면 세상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 뚝딱 만들어지죠. 가끔은 취향껏 헤이즐럿시럽도 넣어서 마시면  그 향과 맛이 한층 더 가미되기도 하구요. 집에서도 충분히 맛있는 커피들을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여름 하면 또 과일주스도 있죠. 이건 참외를 휴롬으로 내려서 만든 참외주스에요 참외색이 참 예쁘게 주스로 만들어지네요. 그리고 집에서 요즘 내려서 마셨던 과일주스들인데  사과,캐플[사과 +당근],수박,딸기 등등  전부 하나같이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원액 그대로의 맛이라   너무 맛있었고 과일마다의  고유의 맛과 향을  오롯이 느낄수가 있어서 맛있고 건강해서 좋아요 .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얼음동동 시원한 아아는 기본에 생과일주스까지~

비내리는 요즘에 특히 어울리는 얼큰뜨끈한 두부찌개

저희집은 매운 음식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얼큰하게 만드는 음식들이 많아요. 지금 이 두부찌개 역시 칼칼하게 끓여낸것이죠  재료는 냉장고속 야채들을 찾아서 넣어봤어요  동글동글한 토종호박 깍뚝 썰고 당근이랑 양파도 준비해서 썰어넣고  돼지고기도 적당히 넣고 없으면 햄도 괜찮아요 .  냄비 아랫쪽부터 준비해둔 재료들을  예쁘게 깔아서 차곡차곡 담아주고  맨 마지막으로 위에 두부를 차곡차곡 둘러서 얹어줘요. 저희 식구들은 두부를 좋아해서 800g짜리 한팩을 다 넣어버렸네요 .  이때 두부는 딱딱한  부침용 말고  야들야들한 두부로  넣는게 훨씬 더 맛있어요 매운거 좋아하니 청양고추도 어슷썰어서  가득 넣어주고요. 간할때 소금은 조금만 넣고 나머지는 새우젓으로 거의 맞추면  훨씬 더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양념을 만들어서 위쪽에 골고루 얹어주고 육수는 우려낸것도 좋고  당장 없다싶으면 쌀뜨물을 이용해도 충분히 깊은 맛이 우러나거든요. 이제 보글보글 끓여주면 뜨끈하고 얼큰하고 깊은 국물맛의  맛있는 두부찌개가 완성되요 . 이렇게  끓이면  밥반찬으로도 너무 좋고  남편은 여기에 소주도 마시네요 ㅎㅎ  요즘처럼 매일 비내리는 날에 특히 더 잘 어울리는   야채가득,두부가득한  건강하고도  맛있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아닐까 싶어요.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비내리는 요즘에 특히 어울리는 얼큰뜨끈한 두부찌개

[나만의홈카페레시피] 블루베리스무디

5월~6월 사이 블루베리 과일이 제철이라 많이 사먹어요~  많이 사둔 블루베리를 일부는 생과일 먹고, 일부는 얼려둡니다.  그 얼려둔 블루베리로 집에서 블루베리스무디를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블루베리와 저지방 플레인 요거트, 꿀을 준비 합니다. 사실 꿀도 괜찮고 시럽도 좋아요~  전 다이어트 용이라 꿀을 조금 넣어요~ 사실 많이 넣음 맛있어요 ㅎㅎㅎ 2. 이 세가지를 믹서기에 넣고 잘 갈아줍니다.  끝이여요 ㅎㅎㅎ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 블루베리 스무디  여름 홈까페 음료로 추천 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나만의홈카페레시피] 블루베리스무디

헬스 홈트 완성

오전에 비가 많이와서 홈트했다가 저녁먹고 비 안오길래 바로 헬스장갔네요 오운완! 화요일 오늘 비가 또 엄청 온다는데 헬스장을 갈수잇을지ㅠㅠ

1k님의 프로필 이미지

1k

(7.16) 오늘의 다이어트&운동 목표 결과

오늘의 다이어트&운동 목표 결과(3/4)  ​ 1. 만보 걷기 - 성공 2. 스쿼트 100개(20세트 * 5개) - 성공 3. 저녁 식단으로 샐러드&고기 - 실패 4. 헬스장 들려서 운동하기 - 성공   오늘은 주말이라 치팅~ㅎㅎ 오랜만에 튀김들을 챙겨 먹었답니다~ㅎㅎ 그래서 튀김 먹고 나서 바로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 했답니다~ㅎㅎ 이번주도 열심히 운동한만큼 다음주도 열심히 운동해볼게요!ㅎㅎ 다들 열 운동합시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16)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집에서도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은 쉬냐고 팩 하는 것은 깜박했네요~ 그래도 나머지는 어떻게든 챙겨주었습니다~ㅎㅎ 꾸준히 관리하니까 그래도 피부가 깨끗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ㅎㅎ 계속 피부 깨끗하게 만들어볼게요!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오이미역냉국

여름에는 머니 머니 해도 시원한 국이 최고지요 간편하고 맛있는 오이 미역 냉국~~^^ 냉국 육수 만드는거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시판용 육수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미역은 물에 불려주시고 오이 채썰어 냉국에 넣어주시면 끝~~!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워주세요 간단하면서 맛있는 오이미역냉국 완성~~^^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오이미역냉국

샤브샤브와 두부국수

이렇게 비가 오는날이면 따끈한 국물 생각이 절로나는데요, 국물=나트륨으로 붓기=살찐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하면서 국물요리는 좀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씩 정말 당길때 국시장국이라는 사브샤브 국물내기용 육수를 4-5수저 넣고 한냄비에 끓이고 다진마늘 치킨스톡 조금 넣으면 훌륭한 육수가 되요~ 거기에 목심이나 청경채 콩나물 혹은 숙주 넣고 필요시에 닭가슴살 만두나 두부면을 넣고 따끈하게 끓여먹으면 너무 든든하고 칼로리도 낮구 좋아요~  배추를 넣어주면 칼륨이 풍부해서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브리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브리닝

사골 국물로 초간단 만둣국 끓이기~!

1.비비고 사골 국물 (시판) 1봉에 물 200ml 넣고 끓여줍니다. 2. 육수가 끓으면 만두와 떡, 대파를 넣어요. 3. 계란을 풀어거 휘리릭 둘러줍니다. 4. 조미김과 후추를 기호에 맞게 뿌려 먹어요!! 10분 만에 존맛 탄생~입니다~ㅎㅎㅎ 시판 국물로 만드는거긴하지만 너무 간단하고 맛보장 아니겠어요 비비고는 ㅎㅎ 오늘 저녁 뜨끈한 국물요리 추천합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사골 국물로 초간단 만둣국 끓이기~!

[추천👍]두부 미역국 두부먹고 혈관 염증도 챙기세요✌

두부 미역국 다이어트시 최고 만드는법 공개😊 1.불린미역 10g 소고기200g 볼에 넣고 들기름 2스푼,국간강1스푼 넣어 밑간한후 5분 재운다. 2.5분재운 미역과 고기를 냄비에 넣고 고기 겉면만 익을 정도로 볶아준다. 3.밥을 대신할 두부를 썰어둔다. 4.마지막으로 썰어놓은 두부와 멸치액젓으로 간을 맞춘다. 두부대신 연두부를 넣으면 식감이 부드러워져요~두부미역국에 황태채를 더하면 진한 국물맛을 맛볼수 있어요 👍👍 두부 미역국의 효능🎁 체지방 감량과 혈당및 혈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두부에 이소플라본,사포닌 성분은 혈관의 탄력을 유지하고 염증을 줄여준다네요 두부 많이 먹어줘야겠어요 좋은 성분이 많네요😄 건강 프로그램 몸신 자주보는데요 몸신에서 정보를 얻어 두부 자주 먹게되었어요 다이어트시 두부는 필수죠✌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추천👍]두부 미역국  두부먹고 혈관 염증도 챙기세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제가 요즘 복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정말 유명한 제품이죠 원래 변비가 심한편이라 지인에게 종근당 락토핏 골드 제품을 받았었는데요 복용했더니 바로 효과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아예 구매를 해서 계속 복용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 포씩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데요 한 포에 20억의 유산균이 있다고해요 변비도 싹 사라지고 불편감도 없어졌어요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닭가슴살 뭇국 추천드려요

무굿은 다 끓이실 거구요. 쇠고기 대신에 닭가슴살을 넣어 끓이면 바로 다이어트식 될 것 같아요. 뭇국 자체가 시원해서 맛이 있구요. 육수는 해물 같은 거 더 추가해도 될 듯요. 시원하게 드시기 좋을 것 겉습니다. 추천해 봅니다. 남은 주말 편안하게 보내세요.

jwa님의 프로필 이미지

jwa

닭가슴살 뭇국 추천드려요

홈트)늘 폼롤러를 끼고 살아요

아침에 일어나서도 폼롤러에 누워요. 척추가 펴지지 않으면 코어의 힘도 잃게 되잖아요 외출하고 돌아온 후에도 샤워 후  팩 한장 붙이고 바로 폼롤러에 발을 얹어요. 돌기형 폼롤러부터 크기 종류 별로 집에 폼롤러만 10개가 넘는거 같아요. 다리가 부었다 싶으면 폼롤러 위에 엉치뼈 올리고 롤링하면 다리 붓기 금방 해결됩니다. 해외를 나가도 제 캐리어에는 항상 폼롤러와 함께입니다.

so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so이니

홈트)늘 폼롤러를 끼고 살아요

비오는 날 생각나는 어묵탕!

준비물: 쯔유 (6~8 스푼) , 두부 , 어묵 , 곤약 면 , 양파 , 청양고추, 버섯, 파 (흰대 육수용 + 파란 부분 약간) , 멸치 , 다시마, 무 (사실 쯔유랑 어묵만 있어도 됩니다. 원하시는 거 넣으세요. 없으시면 넣지 마세요. 쯔유 없으면 간장이랑 액젓 약간 넣으셔도 충분합니다. 어묵 살 때 딸려오는 다시 파우더 뭐 이런 거 다됩니다.) 1. 육수를 냅니다.  멸치 다시마 무 대파 흰대 넣고 불을 켭니다. (없으시면 맹물 올리세요.) + 깔끔한 거 원하시면 거즈에 재료 넣고 끓이세요  2. 곤약면의 냄새를 뺍니다. 식초 한두 방울 넣고 물 끓입니다. 물이 끓어오르면 곤약면을 넣어주세요. 넣기 전에 한번 물로 헹구세요. 3. 육수물이 바글바글 끓으면 바로 다시마를 빼주세요. 그러고 나서 곤약면도 빼서 물에 바락바락 헹궈주세요. 곤약 데친 그 물에 어묵도 살짝 데쳐 기름기 뺍니다. 4. 이제 멸치 빼고 어묵, 곤약면 넣어 줍니다. 5. 두부 넣고ㅍ간을 봅니다. 쯔유 8 숟갈 정도 넣고 싱거우면 소금 , 액젓 , 간장 중에 입맛 따라 넣어주세요. (액젓 넣으면 약간 비려집니다. 간장 넣으면 약간 신맛이 납니다.)

아핫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핫

비오는 날 생각나는 어묵탕!

8km러닝, 40000보

오늘은 새벽부터 뭔가 어긋나는 하루였네요. 항상 4시반 전에 알람 없이 일어나는데 오늘은 5시쯤 일어나 짧게 명상하고 운동 준비 하고 나가 6시부터 러닝 시작했는데 갑자기 폭우내려 러닝도 멈추고 비 쫄딱 맞고... 아침먹고 뒷산 올라 계단운동하는데 손녀딸래미 전화와서 또 바로 내려오고... 비가 소강상태라 오후에 다시 나가 운동하고 들어와 막걸리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모두 안전하게 조심해서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km러닝, 40000보

팔, 어깨 등 상반신 운동에 좋은 운동

안녕하세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한창 몸매만들기에 열중인 30대 남성입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드릴 홈트는 운동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령입니다. 아령이라고 해서 팔근육을 위한 들어오리는 뿐만 아니라  푸시섭업바로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것만 꾸준히해도 상반신은  어느정도 유지가 가능합니다. 그럼 무더위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모두모두 힘내서 화이팅합시다.

가요밍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요밍12

팔, 어깨 등 상반신 운동에 좋은 운동

집에서 반죽한 수제비

날도 시원하고 뜨근한 국물이 잘어울리는  날씨에 무엇을 먹어야 할까 하다가 냉장고에 부추도 있고 배추도 있고 호박도 있고 표고버섯도 있네요 그렇다면 간만에 밀가루 반죽하여 수제비를 만들어 볼까 하여 만들었습니다. 간은 멸치육수로 약하게 하고 야채 우려내어 시원하게 만들었어요 겉절이도 바로 만들어 곁들였네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집에서 반죽한 수제비

지방섭취가 부족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방보충을 위한 사골 소고기 미역국

우리가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 영양소는  탄수화물인듯합니다. 지금까지 국가에서 권장해 온 탄수화물 비중을 따라 음식을 섭취한다고 해서 건강을 지켜주지 않는다는것을 주변의 여러 사례를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물론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저탄고지가 더 적합한 사람이 상당히 많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저는 저탄고지에 적합한 사골소고기 미역국을 추천합니다. 이 국을 양껏 먹는다고해서 살이 절대 찌지는 않는다는 것을 드셔보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먼저 사골 육수는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미리 만들어서 소분해 냉동보관해 둔것을 사용하십됩니다.(클린한  육수 사셔도 됩니다.) 2. 불린 미역과 소고기에 참기름과 어간장(저는 집간장 사용도 합니다) 넣고 볶는다. 3. 적당히 볶아지면 사골육수 넣고 끓입니다. 4. 마지막에 다진마늘을 넣고 간을 맞추면 맛나게 드시면 됩니다. 비 오는 날에도 어울리고 사골육수는 단식후 회복식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사골육수에 황태 잔뜩넣은 미역국도 정말 맛있어요 울 친정엄니가 잘 만드는 음식인데요 저는 고지방을 위해 소고기를 사용했답니다. 이틀 연속 사골소고기 미역국으로 달려봅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지방섭취가 부족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방보충을 위한 사골 소고기 미역국

(7.15)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팩 하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집에서도 선크림 발라주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주말이라 팩 놓치지 않고 해줬습니다~ㅎㅎ 역시 주말에는 쉬면서 피부 관리해주는게 좋더라고여~ㅎㅎ 꿀피부 관리 힘써 보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MAX클리닉 폼&센카 아크네 클렌징 폼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제품은 두가지인데요.. 늘상 사용해 오던 max 클리닉 오일폼 + 센카 아크네 클렌징 폼입니다.     원래는 max 제품이 이중세안이 필요없는 오일폼이라 한 제품만 사용하다가 요즘 선크림 사용이 잦고 눈가 주변에 주름이 늘어서인지 오일폼 세안을 하고 난 뒤에도 미세하게 잔여 화장이 남는거 같아 센카 아크네 클린징 폼을 추가하였답니다.   두 제품 모두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실제 제가 사용해 보니 너무 깔끔하게 세정력이 좋아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 이랍니다.   아시는 분들 많이 아시겠지만 max 오일폼은 색상이 여러 가지인데요. 저는 현재 노란색 사용중이구요.     노란색은 #비타민오일 #진정강화 #브라이트닝 #딥클렌징 #초미세먼지세정 #미백케어 가 특징입니다.   사실 모 다른 색상도 다 사용해 봤지만 어떤 색이 더 좋다 말씀드리기 어려울 정도로 다 비슷비슷 깨끗하게 잘 닦이고 미끌거리지 않아 좋아요... 적은 양만 펌핑해서 사용해도 거품도 잘 일어나고 얼굴에 문질렀을 때 자극도 없고요. 오일폼인데 어떻게 그렇게 거품이 잘 일어나는지 모르겠다는요~~   100% 자연유래 세정 거품성분이라고 하네요. 제가 극건성 피부임에도 세안 후에 당김 없이 촉촉하답니다.   원래 요 max 제품만 잘 이용해 오다가 요즘 갱년기가 오더니 땀이 많아지고 얼굴에 자꾸 피지가 올라오는 듯 하여 아침 세안에도 폼클렌징을 이용하기 위해 고심 고심해서 고른 제품이 바로 요 센카 아크네 제품인데~~ 아주 시원한 향기가 나서 우선 제일 맘에 들고요.       정말 소량을 덜어 물에 거품을 내주면 거품이 몽글몽글 엄청 많이 일어나요... 이거 어떻게 닦아내지? 싶은데 물로 헹구면 정말 금새 잘 닦여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아주 쫀쫀한 거품으로 세정력이 좋아서 씻고 나면 뭔가 얼굴이 뽀독뽀독 잘 닦인 창문 같은 느낌이랄까?? 아크네 제품은 케어&진정 특화 상품이라 여름에 특히나 더 좋은거 같아요. 카모마일 꽃 추출물과 살리실산이 함유되어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하네요.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니까 자기한테 잘 맞는 클렌징 제품 쓰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많고 많은 화장품 중에 딱맞는 제품 찾았을 때의 기쁨이 있잖아요? 저는 요즘 아주 클렌징은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MAX클리닉 폼&센카 아크네 클렌징 폼

갱년기 나를 위한 이너뷰티 재로우 팸 도피러스

폐경과 갱년기를 맞이한 저에게 가장 중요한 이너뷰티는 사실 질의 건강이였는데요. 몽글몽글 나오는 냉과, 가려움증, 기분 나쁜 냄새 등 정말 골칫거리였죠. 병원을 다녀도 그때뿐 계속 재발되는 질염을 해결해준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질염이 생긴 경우 산부인과에서 항생제를 처방받아 먹게 되지만 그때뿐, 항생제의 부작용도 무시못하죠. 저 같은 경우는 항생제 복용을 하면 입이 마르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부작용이 있어 항생제 복용이 힘이 들어요. 그리고 약먹을 때 뿐 다시 재발도 흔하고요.   그러던 중 친구에게 재로우 팸 도피러스 제품을 소개받았는데요.               친구도 질염으로 고생하다가 이 약을 먹고 효과가 좋았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권해주더라구요. 제품이 10억 유산균인 제품과 50억 유산균 제품이 있는데 10억 유산균 제품은 실온보관 50억은 냉장보관이라서 해외배송제품인데 아무래도 냉장보관 제품은 조금 부담이라 10억 유산균 제품으로 선택을 했어요. 60알~ 2달치 분량이라 우선 2통을 구매했는데~~~ 첫 번째는 통이 너무 작아서 놀라고 통 열어보면 그안에 캡슐이 또 너무 작아서 놀란답니다. 아무래도 작으니 목넘김이 정말 편하고요~~   아침에 공복에 먹는게 제일 좋다지만 저는 아침잠도 많은데 아침에 엄마밥 챙겨드리느라 부산스러워서 놓치기 쉬운 스타일이라 회사 출근해서 제일 먼저 하는 것이 바로 영양제 챙겨먹기예요. 하여간~~ 요 유산균을 먹은 뒤로 너무 눈에 보이게 증상이 완화되었어요. 특히나 민망스럽게 가려웠던 증상이 완전히 없어져서 편하답니다.   현재 3주 정도 복용중인데 너무 편해져서 주변사람들에게 저도 엄청 권하고 있어요. 비슷한 증상 있으시다면 드셔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질건강을 위한 정보 여러가지!!  건강한 여성의 질 내부는 약산성 상태 ph 3.8~4.2라고 해요 질이 약산성인 이유는 외부에서 질로 침입하는 세균을 막기 위해서인데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게 해주는 균이 바로 락토바실리라는 유산균입니다.   가장 흔한 세균성 질염은 나쁜 유해균으로 인해 질 내에 있던 락토바실리 유산균이 줄어들어 염증을 일으키는 세균이 증식하면서 생기는 염증입니다. 이 나쁜 유해균들의 경우 대부분 대변을 보면서 생기는 균들이 질이나 방광으로 들어가서 여성들에게 방광염이나 질염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질염의 발생하는 원인 질의 산도를 줄임(pH를 높임): 질의 산도가 감소하면, 질 안에 정상적으로 서식하는 보호 박테리아(젖산균)의 수가 줄고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 수는 증가하여 때때로 세균성 질염을 야기 합니다. 위생 불량: 음부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지 않는 경우, 박테리아의 숫자가 증가하여 박테리아 감염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꽉 끼는 비흡수성 내의: 이 같은 유형의 내의는 수분을 방출을 막아 박테리아와 효모의 성장을 장려합니다. 조직 손상: 골반 조직이 손상을 받는 경우, 신체의 자연적인 방어가 약해집니다. 손상은 종양, 수술, 방사선 치료, 또는 출생 결함이나 누공과 같은 구조상의 이상으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누공은 기관들 사이를 비정상적으로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박테리아를 포함하는) 장의 내용물이 질로 들어가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자극: 질 조직의 자극은 조직을 갈라지게 하거나 궤양을 가져올 수 있으며, 이것은 박테리아 및 효모가 혈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질 감염의 일부 특정 원인은 특정 연령대에서 더 많이 발생합니다.   폐경기 여성 폐경 후 에스트로겐 농도가 감소합니다. 이로 인해 질 조직이 점점 얇아지고, 건조해지며, 더 여려집니다. 갈라짐 또는 궤양이 생겨 박테리아나 효모가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질 내 산도가 감소하여 감염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질염 예방을 위해~~ 감염 예방을 돕기 위해 음부 부위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매일 순하고 향이 없는 비누[예, 글리세린 비누]를 사용하여 세척하고, 헹구며, 철저하게 건조시키는 것이 권장됩니다). 박테리아가 항문으로부터 질로 옮겨가는 것을 예방하도록 돕기 위해 소변이나 배변 후에 앞에서 뒤쪽으로 닦습니다. 느슨하고, 흡수성이 있는 의복(예, 면 내의나 면으로 안감이 쳐진 내의 등)을 착용하면 공기가 순환되어 음부 부위를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안전한 성관계를 실천하고 성교 파트너 수를 제한합니다. 잦은 질 세척과 약물이 들은 세척제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질 세척은 정상적인, 보호 박테리아를 질에서 제거하고 질의 산도를 낮춰, 골반 염증성 질환을 포함하는, 감염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갱년기 나를 위한 이너뷰티 재로우 팸 도피러스

시원한 미역 오이냉국 만들기

시원하게 만들어 먹기에도 좋은 메뉴로 갈증 해소 뿐아니라 수분 보충에도 그만인 오이냉국으로 짧은 시간안에 뚝딱 만들어 보면 좋을듯하다  미역 오이냉국 만들기에서 중요한 포인트라면  미역의 비린맛을 없애주는거,  그리고 심심하니 간이 되지 않으면 맛이 나질 않다보니  미역과 오이에 먼저 간을 해두었다가 냉국을 만들어 주면 되는데요 오이냉국 만드는 재료는  오이 한 개, 건미역 조금, 다진마늘1/2, 청량고추2개, 국간장 1/2, 까나리액젓 조금, 생수700ml, 소금1, 설탕3, 식초6, 양파 조금  미역은 건미역이나 냉동 보관해둔 생미역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건미역일 경우엔 조금만 불려 주어도 되구요 잠시 불려둔 미역은 뜨거운 물어 튀기듯 헹구어 사용해주면 미역 특유의 비린맛이 없어지는듯 는구요 먹기 좋은 길이로 썰어 준비해주면 되어요 ​ 오이 또한 깨끗하게 소금으로 문질러 씻어 준다음 껍질째 사용하여 아삭한 식감으로 어슷하게 채썰어 준비하고 청량고추와 미역의 냄새를 잡아 줄 다진마늘 그리고 양파도 채썰어 준비해요 물기를 꼭 짠 미역과 오이에 다진마늘, 국간장, 소금, 식초로 간이 베이도록 밑간을 해두는데 취향껏 까나리액젓도 같이 넣어주면 되어요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장염 발생하기 쉬운때인만큼 식초가 들어간 냉국을 여느 음식 못지않게 자주 만들어 먹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그만일듯하네요 생수에 양념비율로 만들어 냉국을 만들어 준다음 밑간을 해 둔 오이와 미역에 부어주고 청양고추와 양파도 같이 넣어 얼음 동동 띄워 주면 끝~ 무더위에 좋은 몸이 가벼워지는 메뉴 미역 오이냉국으로 여름 잘 보내어 보아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시원한 미역 오이냉국 만들기

홈트 발뒤꿈치 들기

사실 홈트라기 보다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이예요 바로 발 뒤꿈치 들기인데요 무릎강화에도 좋고 다리 붓기에도 좋다기에 하루에 30번씩 하다 요즘엔 틈 날 때마다 해줘요 밖에서도 걷다 신호 기다리면서도 버스 지하철 기다리면서도 할 수 있어요 천천히 들었다 천천히 내리고 엉덩이에 힘을 빡 주고 등을 곧게 펴려고 노력해요 첨엔 중심 잡기 힘드시니 뭔가를 잡고 하셔도 됩니다 설거지할 때도 강추 기립성 저혈압 혈전 방지 당뇨에도 좋은 쉽고 간단한 운동이니 자세한 건 검색 해 보시고 함께 해요^^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홈트 발뒤꿈치 들기

왜 제가 운동 할 때만 ㅠ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지요 걷다보면 10분 내로 비가 억수같이 오고 운동화는 바로 젖어버림 ㅠ 포기할까 하다 이왕 나온 거 걷지 뭐 하는데 집중호우를 늘 만나네요 그러다 집에 돌아가기 5분 전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이슬비로 바뀌고... 어제도 같은 패턴이고 오늘도 같은 패턴 운동화 두 켤레 다 버리고 나니 마르지도 않아서 내일은 쪼리 신고 운동해야 할 듯요 흑흑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왜 제가 운동 할 때만 ㅠ

비 오는 날 생각나는 밀푀유나베!

비 오는 날 생각나면서, 살이 안 찌는 국물 요리가 무엇이 있을까...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저는 특히 밀푀유나베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제가 너무 좋아해요 ㅎㅎ 이쁘게 생기기도 했고 은근 만드는 것도 쉽고! 겨울에 먹기도 좋죠... 👍🏻🤤

하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딘

비 오는 날 생각나는 밀푀유나베!

허리 아프신분들 골반교정 운동하세요

올해 2월부터  허리가 아프기 시작해서 Pt 30회  햇는데  그닥  좋아지는건 모르겠기에 요즘에는    주1회  도수 치료받으러 다니고   홈트로  골반교정  운동을  매일  따라하고 있는데 점점   허리가    나아지는게  느껴지네요. 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습관때문에  골반이 틀어져서  대둔근과  햄스트링복근 약화  대퇴사두근 장요근 단축으로  허리통증이 생겻다고 해요 생활습관을  바꾸는게  젤 도움이 많이되고 틈틈히  교정운동으로  바로잡아 보아요^^ 마무리는  폼롤러 스트레칭  꼭 하구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허리 아프신분들 골반교정 운동하세요

(7.14)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스틱으로 덧바르기!ㅎ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계속해서 하는 습관이라 너무 좋습니다~ㅎㅎ 꾸준하게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홈트엔 자전거죠!!! 자전거로 체중감량하기

저는 게으름뱅이 끝판왕이에요 몸쓰는것에 한해서요 ㅋㅋㅋㅋ 그래서 플랭크 한번하고 바로 엎드려 쉬고 ㅋㅋㅋㅋ 강제로 런닝이나 자전거에 올라타야 그나마 하게 되더라구요 런닝은 집에 두긴 부담스러워서 전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런닝은 헬스장까지 가야하니 또 안가게 되고 ㅋㅋ 자전거는 일단 올라타면 앉아서 핸드폰 하면 되니까 시간이 잘 가요  운동하면서 딴짓하면 효과가 덜하다고 하지만  이렇게 라도 안하면 방바닥과 한몸이 되기에 전 이렇게라도 움직이고 있어요 식단하면 체중감럄 효과 있더라구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홈트엔 자전거죠!!! 자전거로 체중감량하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