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홈카페 딸기라떼 🍓

나만의 여름 홈카페 딸기라떼(쥬스)를 소개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냉동딸기랑 우유랑 넣어서 윙윙 갈아주면 끝이에욬 거기에 설탕 대신 꿀 조금 넣으면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요  집에 바나나가 있으면 같이 갈아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늘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늘봄봄

나만의 홈카페 딸기라떼 🍓

여름을 부탁해~ 꼬소한 미숫가루로 시원하게^^

나만의 여름 홈카페 TIP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온가족이 좋아하는  우리집 대표 여름 음료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친정부모님이 해마다 여름이면 방앗간에가서 빻아오는 미숫가루입니다.  올해도 쌀 보리 콩 깨 검은깨  검은콩 귀리 등등 몸에 좋다는 곡물을 골고루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준 미숫가루예요. 어찌나 고소한지 우유아닌 물에만 타서 마셔도 엄청 맛있어요.  저는 고소한 맛에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이들은 달콤한 맛을 좋아하기에  토종꿀 듬뿍 넣어 줬네요 토종꿀 자극적인 단맛이 오니라  은은한 단맛이 있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얼음넣고 대형믹서기로 휘리릭 갈아주면 정말 시원한 미숫가루가 되네요   왕창 만들어 물통에 넣어두면 온가족이 수시로 먹어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미숫가루 한잔으로 건강도 챙기고 무더위도 이겨봅니다.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여름을 부탁해~ 꼬소한 미숫가루로 시원하게^^

홈카페-참외주스

저의 홈카페 메뉴는.. 여름 대표 과일인 참외로 참외주스 만들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시다시피 믹서기에 조각낸 참외랑 저지방우유, 얼음 넣고 갈아주심 완성됩니다. 씨가 싫으신 분들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참외 칼로리가 1개 기준 62kcal 정도라 당도있는 과일치곤 낮구요. 참외씨에 식이섬유가 많아서 변비 예방에도 좋으니 만들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푸

홈카페-참외주스

나만의 홈카페_아이스아메리카노

저만의 홈카페는 바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카누 마일드 아메리카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유리잔에 얼음을 가득 채워줍니다. 그리고 다른잔에 커피만 녹을정도로 뜨거운물을 아주 소량 넣고 커피를 만든 후 얼음 가득한 잔에 넣어서 생수를 넣고 농도 조절하여 마시면 얼음 가득 시원한 홈카페 완성! ㅎㅎ 커피숍 나가는것도 더울때 홈카페가 최고죠~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나만의 홈카페_아이스아메리카노

(7.18-19) 오늘의 뷰티 루틴

7.18-19에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오후에 선스틱으로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바빠도 챙길 것들은 챙기면서 시간 보냈네요~ㅎㅎ 그래도 루틴들이라 어떻게든 빼먹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ㅎㅎ 피부 관리 소홀하게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집에서 만드는 레몬에이드

카페 음료 먹고 싶을 때 집에서 만든 레몬에이드에요! 탄산수에 레몬즙 넣어 만들어 먹었답니다! 시중에 파는 에이드와는 달리 당이 들어가지 않아서 몸에도 좋고 새콤한 맛이 입맛도 돋궈줘요^^ 얼음 가득 넣어 마시면 시원해서 갈증해소에도 좋네요

kkii483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ii4832

집에서 만드는 레몬에이드

(7.18-19) 폭염입니다. 무조건 필요한 선크림~ 꼭 바르세요~

와우~ 폭염이라니...저번준 장마였는데...날씨 왜 이럴까요? 이럴때일수록 꼭 챙겨 발라야 하는게 바로 선크림이죠~ 안 바르면 피부가 아픈 느낌이 들더라고여~ 내 피부 보호를 위해서 내가 꼭 바르는게 필요하겠죠?ㅎㅎ 계속해서 관리해보도록 할게요~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18-19) 놓치지 않고 챙겨 먹었습니다~ 비타민!

정신없이 바쁘게 일을 하니까 피곤함이 배가 되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버틸 수 있었던 요인 중에 하나가 바로 비타민!ㅎㅎ 챙겨 먹으니까 변화를 모르겠지만 그래도 안 먹을 때보다는 피곤함이 덜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안 먹으면 오히려 더 피곤해 지겠죠?ㅎㅎ 다들 비타민 챙겨 먹으세요!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집에서 만드는 건강한 바나나쉐이크

과일을 얼려서 우유나 야쿠르트 넣고 갈아서 먹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집에 얼린 과일이 있어요. 이번에 만든 음료는 바나나쉐이크 입니다. 믹서기에 얼린 바나나와 우유만 넣고 갈아주면 시원하면서 맛있는 바나나쉐이크를 만들 수 있어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집에서 만드는 건강한 바나나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운동

오늘은 좀 더 일찍 일어나서 좀 더 여유가 있었네요 인증을 바로 해야 하는데 출근 준비하느라 이제야 올려요 점심 시간 다가오네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화이팅해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오늘도 출근전 운동

곤약젤리 넘 좋아요!

저는 요즘 곤약젤리에 빠져있는데요. 맛있고, 곤약이 씹히는게 또 재밌고 맛이 다양해서 골라 먹을수도 있고 무엇보다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 간편하고 칼로리도 낮고! 안 먹을 이유가 없네요ㅎㅎ

혬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혬

곤약젤리 넘 좋아요!

7/21 홈트 타바타

일단 정신부터 차리고 좀 늦게 출근하는 날에다, 황금기에도 저녁마다 과자먹방 반성하는 의미로 플랭크 60초 킥백 30회씩 먼저 한 다음 소희쌤 고강도 타바타했는데요 분명 어제와 똑같은 운동인데도 확실히 자세를 똑바로 취하지 않어서인지 어제보다 운동시간을 더 들여 409kcal 소비했어요 오후에 퇴근하며 만보걷기까지 완료할게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7/21 홈트 타바타

대파 국물 떡볶이 먹읍니다.

밤에 야식이나 술안주로 국물 떠먹는걸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국물 떡볶이 잘 먹는 편입니다. 물이 많은대신 양념을 좀 많이 넣어줍니다. 파랑 양파도 잔뜩 넣어줍니다. 오뎅은 무조건 많이 입니다. 5분 센불이 끓이다 약불에 5분 뜸들이고 끝입니다. 맛있게 먹읍니다.

오뚜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뚜띠

대파 국물 떡볶이 먹읍니다.

다이어트 홈카페

제로탄산수에 보드카반잔 레몬즙조금넣어서 만드는 저칼로리 음료입니다 더운날 얼음동동 띄워먹으면 이만한 카페없어용

고담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담시

아침식사로 순두부 계란국 추천이요

한끼 든든한 순두부 계란국 추천해요. 아침에 속이 자극적이지 않고 든든한 한끼가 되서 자주 끓여먹고 있어요. 순두부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밥을 따로 먹지 않아도 속이 든든하고 술 마신 다음날 해장국으로도 좋아요. 만드는 법도 간단한데요 냄비에 물 다시마 멸치를 넣고 끓이다가 건더기를 건져나고 육수만 남깁니다. 볼에 달걀, 미림,새우젓을 넣고 잘 풀어 달걀물을 만들어 둡니다. 순두부는 채반에 놓고 소금으로 살짝 간해둬도 좋고 그냥 써도 괜찮아요. 당근이랑 애호박 채썰고 대파도 송송 썰어서 준비. 재료가 다 준비되었으면 냄비에 육수,당근,애호박,국간장,참치액젓을 넣고 한소끔 끌여주세요. 육수가 팔팔 끓으면 순두부를 넣고3분 정도 더 끓여요. 약불로 줄인후 국자를 대어 계란물을 살살 풀어 주세요. 대파 넣고 뚜껑 닫고 한소끔 끓이면 완성^^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아침식사로 순두부 계란국 추천이요

여름 더위를 식혀주고 다이어트에 좋은 우무채냉콩국 만들기

우뭇가사리 묵은 열량이 매우 낮고 몸에 흡수되지 않는 소화가 어려운 탄수화물과 섬유질을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수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곤약과 비슷하게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식품 중의 하나입니다.  먼저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뭇가사리 묵 한 팩(300g), 서리태 콩국 2컵, 오이 약간, 방울토마토 약간, 소금 약간,  얼음 약간(선택 사항).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1. 국수처럼 가늘고 길게 썬 우무를 대접에 담는다. 2. 대접에 소금으로 간 한 서리태 콩물을 묵이 충분히 잠길 만큼 담는다. 3. 마지막으로 얼음과 채 썬 오이, 방울토마토를 올려서 시원하게 먹는다. 우무채냉콩국으로 더위도 식히시고 다이어트 하세요...^^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여름 더위를 식혀주고 다이어트에 좋은 우무채냉콩국 만들기

보양도 되고 이열치열! 소고기미역국

만드는 방법 정말 너~무 간단해서 다들 아시겠지만 ㅋㅋ 한 번 읊어보겠습니다. 1. 참기름에 소고기 달달 볶기 2. 물에 불린 미역 넣고 소고기랑 같이 볶기 3. 물 취향에 맞게 넣어주기 4. 팔팔 끓으면 불 조금 낮춰서 국간장으로 간 하기 저는 미역이 푹~ 무른거 좋아해서 엄청 오래 끓여요 ㅎㅎ 현미밥 반 공기 떠서 미역이랑 고기 많~이 넣고 말아 먹으면 그 자체로도 넘넘 맛있어서 좋아해요❤️ 미역국 한 번 끓이면 2-3일 내내 먹는 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

송송이278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이278

보양도 되고 이열치열! 소고기미역국

BRTC 안티폴루션앤블랙헤드 클렌징오일

올리브영 클렌징오일로도 인기가 있다는 BRTC 안티폴루션앤블랙헤드 클렌징오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초미세먼지 90% 세정력이 확인되었을 정도라는데요!! 유칼립투스오일, 들콩오일 등 10가지 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자극 걱정 덜어주는 착한 클렌징오일 굿👍 이뿐만 아니라 피부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마트카리아꽃 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등 배합했고, 모공수축 및 피지억제 기능 뛰어난 탄닌 콤플렉스도 함유해, 블랙헤드 관리까지 가능한 클렌징 오일 인정 덕분에 보다 강력해진 세정력을 자랑하는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비롯해 립 앤 아이 포인트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세정 가능해요 지금은 본품만 판매 중이지만, 제가 구입했을 당시에는 혜자용량 300ml 본품에, 30ml 샘플까지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세트로 선보였어요 싱그러운 그린 패키지까지 예쁘다죠♬ 원래 BRTC 블랙헤드 클렌징오일은 손바닥에 덜어서 물기가 없는 얼굴에 바로 러빙해서 지우면 되지만, 색조 메이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클렌징하기 위해서, 화장솜에 덜어 닦아도 상관없구요! 색조메이크업 잔여물 걱정 없이 말끔하게 지워지는 게 가장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안티폴루션 블랙헤드 클렌징오일로 러빙한 다음 소량의 물을 묻혀 유화 과정까지 거치니, 모공까지 매끈하게 데일리케어♬ BRTC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강추랍니다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BRTC 안티폴루션앤블랙헤드 클렌징오일

국물요리 레시피(오이냉국)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에 적합한 국물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오이냉국입니다. 저는 간단하게 냉면육수를 활용하는데요.. 냉면육수가 없을때는  미역, 오이, 양파. 고추, 다진마늘, 양조간장, 식초, 소금, 설탕, 깨, 얼음을 넣습니다. 그럼 자세한 레시피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요밍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요밍12

국물요리 레시피(오이냉국)

건강하게 마시는 케일주스🌿🌿

https://youtu.be/b7-LLdT0NPI 저의 여름 홈카페 음료는 바로 케일주스입니다! 너무 초록초록해서 저도 처음엔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시작 후에 속는 셈치고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케일이 메인 재료이긴 하지만 저는 사과, 파인애플을 넣고 만들어 먹는답니다 그 외에도 블루베리나 바나나를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본인 입맛에 맞게 골라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려놓은 유튜브 영상 보시면 케일 오래 보관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nnwisd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nwisdom

건강하게 마시는 케일주스🌿🌿

장마철에 따끈하게 먹기 좋은 샤브샤브!

제가 추천하는 장마철 다이어트 국물요리는 샤브샤브입니다~~ 평소에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는 요리가 많지는 않은데 샤브샤브는 야채만 넣어 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종종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이런 쯔유 하나 구매해놓으면 야채만 잔뜩 사서 끓여먹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드실 때 야채와 같이 소고기를 먹어도 좋지만 집에 다이어트용으로 많이들 쟁여둔 닭가슴살을 살짝 데쳐서 넣어 드시면 단백질 보충도 되고 다이어트에 딱이에요~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nnwisd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nwisdom

장마철에 따끈하게 먹기 좋은 샤브샤브!

맑은순두부김치찌게

비가 내리는 오후 후덥지근하고 끈적끈적거리는 날씩에 온 몸이  축 늘어질때 .. 짜지 않고 시원한 다이어트 순두부김치찌게가 에어콘 바람 보다 더 시원하게  느껴져요...강추합니다.. 만드는 데 가격도 저렴하고 어렵지않아요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맑은순두부김치찌게

나만의 홈카페에서 만드는 연유라떼

라떼 좋아하는데 점점 우유 마시면 탈이나서 좋아하던 우유라떼는 안마시고 대신 연유만 넣어서 연유라떼 먹어요 에스프레소 샷 두개에 달콤한 연유넣고 얼음 가득 넣어 만들면  너무 달지 않으면서 시원하게 아침에 잠도 깨워지고 든든하기도 해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시고 좋아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나만의 홈카페에서 만드는 연유라떼

티젠 콤부차 맛있어요

저는 원래 탄산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외식을 하는 날엔 먹고 난 다음에 탄산을 마셔줘야 밥을 먹은거 같고 개운한 느낌이 들거든요 근데 탄산이 몸에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찾게 된게 콤부차예요 외식하고 나서 바로 마실 수는 없지만 집에 와서라도 대신 마시기에 좋았어요 집이나 사무실에서 시원한거 마시고 싶을때 타놓고 마시기 좋아요 맛도 여러가지라서 선택해서 먹기 좋고 꽤 맛있어요 건강하게 개운한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여름에 콤부차 강력 추천해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티젠 콤부차 맛있어요

곰돌이 얼음 카페라떼 만들어 마셔요

가끔 집에서 아이들 곰돌이 얼음에 커피를 얼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를 만들어 마시고 있어요. 예전에 갔던 카페에서 보고 바로 구입해서 홈카페 음료로 만들어 마시고 있는데 보기에도 이쁘고 얼음이 녹으면서 연해지는 맛도 커피맛으로 유지 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집에 손님들 와서 이렇게 만들어 주면 넘 좋아하더라구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곰돌이 얼음 카페라떼 만들어 마셔요

면을 빼고 야채 듬뿍~ 간단하게 만드는 약식 마라탕

재료 : 마라소스, 사골곰탕, 숙주,청경채, 버섯, 대파, 양파, 소세지나 오뎅등은 자율적으로~ 저희 자매들은 매콤한 국물을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집에서 간편하게 약식 마라탕을 자주 해줍니다. 그때그때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 다 활용하시면 되고요.사골곰탕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나아서 평소 비비고사골곰탕과 마라소스는 미리미리 쟁여둡니다. 1)   고추기름 5스푼에 대파를 볶다가 마늘 약간 넣어서 타지않게 약한불에 볶으면서 향을 내주세요 2)   사골곰탕(500ml)과 물을 2:1로 붓고 마라소스 5큰술 정도 넣고 끓여주세요 3)   팔팔 끓을 때 준비해준 야채넣고(고기,당면,소세지 등은 선택적으로) 소금 후추로 간 맞추면 뜨끈하고 매콤한 저칼로리 마라탕 끝이에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면을 빼고 야채 듬뿍~ 간단하게 만드는 약식 마라탕

만보 걷기

저녁 먹고 한바퀴 쭈욱 돌고 들어왔네요  오늘은 진짜 피곤해서 이제 누우면 바로 잘 듯 ㅋㅋ 다들 꿀잠 주무세용 ~ 😍

정깨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깨구리

만보 걷기

라면 살 덜찌게 끓이기!!

부담없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야식! 바로 라면인데요!!! 맵고 짜고 기름기도 많아서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ㅠ 저는 라면을 끓일 때 면을 먼저 한 번 삶습니다 그러고 나서 끓이면 기름기가 좀 더 빠져서 먹기에 부담이 없더라구요^^

꿀벌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벌사장

라면 살 덜찌게 끓이기!!

홈카페의 기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홈카페를 즐기는 이유는? 아마도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렴한 커피를 사와서 잠시 보관할 때 꿀팁!! 바로 김치냉장고를 활용하는건데요! 완전히 얼지 않고 얼음은 유지할 수 있어서 나중에 꺼내 먹기 너무 좋아요~😊

꿀벌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벌사장

홈카페의 기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더운 여름 홈에서 만드는 망고빙수

먼저 냉동망고를 삽니다. 시원한 얼음을 얼린다 얼음을 삭 갈아주고 고소한 우우를 붓는다. 그 위에 새콤달콤 망고를 잔뜩 넣고 아이스트림을 얼려줍니다. 시원한 망고빙수먹고 무더운 여름을 즐겨봐요  모두 화이팅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화이트 아메리카노를 아시나요?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약간의 우유를 넣어 부드럽게 마시는 커피랍니다. 아메리카노에 물과 에스프레소, 라떼에는우유와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만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물, 에스프레소, 우유가들어간 음료예요. 그래서 아메리카노보다는 부드럽게, 라떼보다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아요.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컵에 여유를 두고 아메리카노를 만드세요. 참! 저는 여름이라 아이스 화이트 아메리카노로 만들었습니다.    그 다음 여유공간에 우유를 살짝 넣으면 됩니다.   🔼 아이스 화이트 아메리카노 완성샷 우유 넣는 양은 본인 기호에 따라 조절하시면 됩니다. 더 부드럽게 먹고싶다면 우유대신 생크림을 넣어도 좋아요. 이렇게 만든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특히 비스킷, 스콘, 숏브레드 등을 먹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비스킷은 오리온의 마리 비스킷 스콘은 플레인스콘 쇼트브레드는 워커스 쇼트브레드를 추천합니다. 모두들 한 번 만들어보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채so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so

화이트 아메리카노를 아시나요?

칼로리 낮은 미역국

제가 가장 자주 먹는 국물요리가 바로 미역국이에요. 미역이 칼로리가 낮으니깐 다이어트 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미역국에 두부를 넣어서 끓이면 단백질 섭취도 같이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되고요. 이번엔 집에 두부가 없어서 넣지는 못해지만, 칼로리가 낮기에 충분히 다이어트 음식이랍니다. 불려 놓은 미역에, 다진마늘, 간장과 약간의 참치액젓으로 간을 하고요. 오랫동안 푹 끓이고 어느정도 끓으면 두부도 있으면 추가해주고요. 이렇게 하면 아주 간단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미역국이 돼요.

엔디2님의 프로필 이미지

엔디2

칼로리 낮은 미역국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