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챙기기

아침 먹고 깜박 잊고 있다 지금  약 보니 

생각 나 바로 챙겨 먹었어요 

영양제 챙기기

0
0
댓글12
  • 리피니트
    나이 먹으면 영양제가 필수 같더라구요
    저도 영양제는 일정 정도 챙겨먹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맞아요
    기본으로 챙겨 먹고 있어요
  • 신혜림
    영양제 꼬박 잘 챙겨 드시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혜림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달달별
    먹는 영양제를 하루라도 안먹으면 안되서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 물마실때 같이 복용하면 안까먹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달달별님 
    잘 챙겨 먹겠습니다
  • soniad2n
    영양제 잘 챙기고 계시져
    이제 필수랍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 챙겨 먹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영양제 잘 챙겨 드시네요~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지요^^
    피크타임
    작성자
    맞아요  건강할 때 잘 지켜야죠
    굿밤되세요
  • 산들바밤바
    양양제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