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마유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이글마유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이글마유
리뷰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우리 동네 맛집ㅎㅎ 가격도 괜찮고 양도 너무 많이서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게에서 먹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오마카세처럼 먹을 수 있으니까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베이글마유
리뷰5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