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09
사먹는 아메리카카페에서 사먹는 아메리카노입니다
쓴맛이 있는 묵직한 맛이지만
얼음이 녹으면 고소해져요
저가형도 상향 평준화가 되어가는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붉은레드
리뷰206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