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30
맛있는 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편리하게 만두를 군만두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뜨끈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