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옥시시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옥시시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옥시시
리뷰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숙성회 감질맛나고 활어회랑 다르게 부드러운 맛이 있어요! 같이 곁들인 짱아찌, 소금 등이 너무 잘 어우러졌고 쫀뜩쫀득 식감이 최강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찰옥시시
리뷰1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