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스엔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오스엔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오스엔
리뷰2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7
배달시켜먹은 생딸기 입니다. 딸기가 원래 맛있기때문에 잘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인데 제가 먹은딸기는 단맛보다 새콤한 맛이 강했는데 단맛이 진한 스테비아 과일이 다이어트에 안 좋다고 들어서 만족하고 맛있게 잘먹은 딸기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