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간단하게 먹어 치우려고 육개장 사발면을 뜯었습니다. 양심상 달걀 한개 넣었구요^^ 맛은 있어요. 다른 컵라면들에 비해 맛이 변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
몽투
리뷰295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