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친구와 함께 근사한 카페에서 아아 마셨어요.
겨울이어도 아아입니다. 1년 내내.
쓴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마시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