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소고기가 많이 들어 있지는 않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를 갈아서 넣고 특유의 고기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먹기 편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춉맘
리뷰2691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