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갈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갈릭향 잘나고 촉촉한 슬라이스 닭가슴살입니다
야들야들 쌈이랑 싸먹으면 맛있어요
단백질도 보충해즈고 소스 가득 맛나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130g)
166kcal
러브잇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갈릭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