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7
무뚝뚝 고구마칩 드셔보셨나용?ㅎㅎ 식감이 너무 좋아서 자주 먹어용~ 뽀독뽀독~ 한 봉지론 부족해ㅠ.ㅠ 하지만 칼로리가 높아서 자제 요망..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