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1
저녁 반찬으로 숙주나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반찬으로 먹기도 하지만 비빕밥에 넣으려고 준비 합니다 식감도 좋고 영양도 있을거 갔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