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1
닭가슴살 먹었어요 양념이 된 닭가슴살 그릴바입니다. 전자렌지 50초 정도 데워서 먹으면 딱 좋아요. 에너지 보충하고 맛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해피이정
리뷰38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