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8
사이드로 군만두 주문했어요. 꽉 찬 만두소와 잘 튀겨진 만두가 맛없을수가 없어요. 고소하고, 육즙 뜨겁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xoxoxoxoxo
리뷰2702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