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8
아오모리 런치오마카세 75.0
사시미-초밥-지라시스시-우동-아이스크림
사진 갯수상 다 안 올라갔는데 구성이 다양해요.
일에 지쳐 오랜만에 식사에 큰돈을 썼는데 확실히 바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어쩌다 한끼는 이렇게 대접받고 그날 하루의 행복을 사는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