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8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숙주오징어볶음이다.
숙주의 아삭거림과 오징어의 쫄깃함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양념도 매콤한게 자꾸 땡기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ajjoomani
리뷰101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