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신선애 생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신선애 생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9
생닭 삶고 있어요~ 그냥 삶아서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려구요~소금물로 끓이고 있는데 잘익었으면 좋겠네요~아무래도 생닭이라 싱겁긴하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2kcal
신선애생닭가슴살
4.5(리뷰 4개)
0
자급자족
리뷰347

1인분(100g)
102kcal
신선애생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