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윙잇 랠리 닭가슴살볼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윙잇 랠리 닭가슴살볼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4
랠리 한입 토핑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 간편하게 에프에 구워먹기 좋아요. 토핑이나 단독으로, 밥 반찬으로도 먹기 좋은 닭가슴살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윙잇랠리 닭가슴살볼 오리지널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