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1.29
무뚝뚝 고구마 칩을 먹었어요. 무뚝뚝은 고구마 맛이 살아있어서 과자라는 느낌보다는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바삭하기도 하고 고소하기도 하고 참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