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2
고구마를 맛있게 먹으려면 구워도 되지만 보통은 삶죠
삶아서 식혀 먹으면 그 부드러운 맛이 최고입니다
굽는 것은 호박고구마가 좋지만 일반적인 삶는 고구마는 밤고구마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