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써브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냥냥써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냥냥써브
리뷰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30
저녁으로 군만두 먹었어요
근처 중국집에서 포장이 온건데 바삭 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간장 찍어 먹었는데 살짝 느끼 하긴 하지만 제가 집에서 굽는 것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냥냥써브
리뷰74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