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딸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근먹기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근먹기딸
리뷰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30
회를 진짜 좋아하니까 정말 맛있네요 초장이랑 간장에 찍어먹고 초밥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회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저 많은 양도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당근먹기딸
리뷰7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