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30
가족들과 함께 회 먹으러 다녀왔어요. 신선한 회라서 그런지 비린 느낌은 전혀 없고 회 싫어하는 저도 많이 먹고 왔네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