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어트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캐쉬어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캐쉬어트
리뷰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올겨울 처음 방어를 먹었네요
광어 참치랑 같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났어요
여름물회에서 이제 회를 먹을때가 됐네요
겨울에 시원한 회 또 얼마나 먹을지 올해도 새해도맛나게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캐쉬어트
리뷰3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