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고을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선고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선고을
리뷰32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홈플러스에서 유기농 파프리카 2개 구입.
일부는 깨끗이 씻어서 작게 잘라서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잇네요.
1개는 샐러드나 복음밥할때 잘게 썰어 넣으면
맛이나 색이 좋아지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