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행복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언제나행복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제나행복
리뷰10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02
써브웨이의 특징은 원하는 채소를 골라서 담을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채소는 무조건 많이 넣어달라고 주문했고 소스는 너무 강하지 않은것으로 선택했다..빵도 담백해서 먹기에 부담이 없었다..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다른 한식보다 나트륨 함량도 적어서 만족한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