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2
써브웨이의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 칼로리는 빵 종류나 토핑, 소스에 따라 달라지지만, 저는 추천 조합으로 먹는 편이에요. 다만 칼로리에 신경쓰일땐 클럽을 자주 먹는 편이애요.
우선 빵은 위트!! 가장 낮은 칼로리의 빵이고, 생야채전부, 절임류는 무조건 제외!!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