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스타벅스에서 프라프치노를 마셨어요! ㅎㅎ 완전 달다구리하니 맛있어요~! 위에 생크림도 가득 올려서 먹었습니당 ㅎㅎ
#일반식 #간식

1잔(0)
18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4.7(리뷰 27개)
·식단기록102회0
맹돌잉
리뷰114

1잔(0)
18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