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주말엔 편하게 배달음식으로 저녁 먹어요.
사시미 시켰어요. 초고추장 와사비와 함께!
역시 사시미는 추울 때 먹어야 제맛입니다.
다음주 주말에도 시켜 먹으려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