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10
얼큰한 샤브샤브나 동남아풍 볶음밥을 할때 숙주를 넣으면 아삭아삭하고 맛이 납니다.
숙주는 많아 보여도 금방숨이 죽으니 많이 넣어도 됩니다.
열량도 매우 낮은 좋은 식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희님
리뷰191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