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회를 많이는 좋아하지는 않아요
가족과 함께 간 횟집입니다
회가 쫄깃한 회가 있고 부드러운 회가 있어요
쫄깃한 회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423252
리뷰160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