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하루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리하루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리하루
리뷰1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추운날 따뜻한 커피만큼 맛있는건 없는것 같습니다
산미가 살짝있는 아메리카노라 약간의 플로럴한 향과 맛이 느껴지는 깔끔한 맛입니다
몸도 녹이고 마음도 녹이고 여유를 안겨주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