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3
숙주 나물 무침 했어요
숙주를 씻은후 데쳐 내고 마지막 당근도 살짝 데쳐 내고요
식은후 파 마늘 국간장 맛소금 넣어 조물조물
무쳐내면 완성이이예요 마지막 깨소금 마무리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