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1
고구마튀김을 스틱으로 잘라서 튀겼는데 무쟈게 맛있네요
살은 찌겠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
내일부터 열운하는걸로해요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
깽앵스
리뷰2651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