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1
저녁식사를 고기를 구워먹고 후식으로 이디아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고기를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논논두
리뷰854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