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양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양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양
리뷰41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1
본죽에서 쇠고기 죽을 싸서 먹었어요 곱게다 져 진 야채가 잘 씹기 편해요 잘게요
장염이라 배 아파서 죽 먹고 소화 잘되게 죽먹고 편하게 자려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연이양
리뷰41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