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참치캔같은 느낌인데 덜 기름지도 담백합니다
이건 비빔밥 먹을 때나 어디 놀러갈 때 챙기기 좋습니다
단잭질도 높아오!!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4.8(리뷰 12개)
·식단기록35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