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1
자유시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입 심심할 때 하나씩 먹어주면 너무 좋아요. 코코아 원료와 땅콩이 들어 있는데 땅콩도 진짜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