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3
미나리가 나올때쯤 무조건 미나리 삼겹살집가서 먹습니다. 보통 불판에 같이 굽는경우도 있는데 전 향을 좋아해서 삼겹살에 싸서 ㄱ그냥 먹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안레몬
리뷰3071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