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먹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먹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2
친구랑 가볍게. 간맥하면서 먹었던 먹태예요.
먹태 맛 들리면 정신 못차립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달달 고소 씹는 맛.최고예요!
침 고이네유
#일반식 #저녁

100g(100g)
353kcal
먹태
4.9(리뷰 131개)
·식단기록473회0
지니자낭
리뷰556

100g(100g)
353kcal
먹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