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사시미 저녁에 먹었습니다. 신선한 회여서 그런지 굉장히 싱싱해서 비린 맛 없이 회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많이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