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굿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스굿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스굿
리뷰27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2
스벅 아아에요
벤티를 텀블러에 타왔어요
처음 쓴맛보구 물약간 첨가해 먹으면 맛납니다
달달한 빵이랑 먹어서 더 진하게 느낍니다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쥬스굿
리뷰274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