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Ov8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Ov8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Ov8
리뷰1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2
자몽허브유자티 많이 달지도않고 따뜻하게 빵과함께 맛있게 먹고갑니다 언양중심 카페에 차는 많이 안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4.9(리뷰 15개)
·식단기록57회0
연Ov8
리뷰15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