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972님의 스타벅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972님의 스타벅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972
리뷰83
조회수 330 작성일자 25.12.19
스타벅스 신상 캐모마일 허니티라떼 먹어봤어요.
시럽 적게로 커스텀해서 먹었는데 여전히 달콤하고 캐모마일 향이 충분히 느껴집니다!
겨울 프리퀀시 음료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좀 달아서 자주 사먹진 않을 것 같지만 맘에 들어요!
#일반식 #간식

1개(355ml)
170kcal
스타벅스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4.7(리뷰 9개)
·식단기록7회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