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떡볶이집에서 포장해 온 군만두예요 크기가 작은 군만두인데 아주 바삭하게 구워서 식감이 좋네요 집에서 맛있는 거랑은 다르더라고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꽃보라ㅇ
리뷰945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