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맛있으면 돼지~ 돼지바입니다
맛있고 달달하네요
하나씩 꺼내 먹으니 좋아요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아이스크림 너무 맛나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k2023
리뷰1141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