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삐리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삐리님의 스무디킹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삐리
리뷰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3
자몽티 ~~~괜찮은데요? 달짝하니 뜨끈한 자몽티
맛있네요 청으로 만든 자몽차와는 또다른맛이에요
뜨근하게 한잔 즐겨보세요^^
#일반식 #간식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4.9(리뷰 15개)
·식단기록57회0
쥬삐리
리뷰42

1잔(0)
145kcal
스무디킹자몽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