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3
멸치,아몬드 넣고 멸치볶음 했어요!
멸치만 넣고 하면 뭔가 빠진듯이 심심했는데,
견과류 넣어주니 더 맛있네요^^
영양면으로도 더 좋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0